그렇다면 옵션가 수정 못한 상태로 구매한 사람들은 어찌되는겁니까? 저는 2+1 제품인줄 알았습니다 물론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구매한것도 잘못이지만 제가 지적하기 전 까지 판매는 정상가로 했다는 이야기인데 명백히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태라고 봅니다 상품구매에 불편드려 죄송하는 말 하나로 끝날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비단 가격의 문제가 아니라 신뢰의 문제입니다 앞으로 상품구매에 있어 좀더 생각을 하게 만듭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합니다 기존에 주문 주신 고객님들께서는 1개씩만 구매를 해주셔서
확인이 힘들었습니다.
추가 결제 된 금액 확인하여 카드사 부분 취소 확인하여 4,100원 취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더 신경써서 확인하여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가격 수정하면서 옵션가는 수정을 차마 못했나 봅니다.
확인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상품 구매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죄송합니다 기존에 주문 주신 고객님들께서는 1개씩만 구매를 해주셔서
확인이 힘들었습니다.
추가 결제 된 금액 확인하여 카드사 부분 취소 확인하여 4,100원 취소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는 더 신경써서 확인하여 수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